[K-STAR REPORT][Weekly Idol Star] The first week of October/[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] 10월 첫째 주
  • 8년 전
[앵커]

아이돌의 모든 것을 알아보는 시간,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입니다. 김지민 기자와 함께 알아보는 10월 첫째 주 아이돌 소식을 아이돌의 모든 것,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에서 지금 바로 확인해보겠습니다.


안녕하세요 아이돌의 모든 것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의 김지민 기자입니다.

걸그룹 최고의 보컬리스트라는 수식어를 얻어왔던 소녀시대의 태연 씨가 멤버들 중 처음으로 솔로활동에 나섰습니다.

그 동안 태연 씨는 소녀시대 멤버로 데뷔한 뒤, 각종 드라마 OST로는 물론 유닛인 태티서 활동을 통해 가능성을 인정받아 왔는데요.

타이틀곡 'I(아이)'는 뉴질랜드의 대자연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된 뮤직비디오와 태연 씨 특유의 감성 보컬만으로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.

데뷔 후 처음으로 작사에 도전한 태연 씨! 솔직한 감정은 물론 버벌진트의 랩 피처링까지 더해지면서 이전과는 또 다른 태연 씨의 모습을 보여줄 전망입니다.

100% 여러분의 참여로 진행되는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. 음원 전문사이트 몽키3뮤직이 집계한 10월 첫째 주 순위는 총 6,835표로 결정됐습니다. 먼저 10위부터 8위까지의 순위입니다


10위는 멤버 윤두준, 용준형 씨가 인기 예능 프로그램 [정글의 법칙] 사모아 편 멤버로 발탁되면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비스트가 랭크됐습니다.

태국에서 열린 콘서트와 토크쇼를 통해 한류아이돌의 면모를 발휘한 빅스가 9위를 차지했고요.

멤버 디오 씨와 찬열 씨에 이어 백현 씨와 수호 씨, 시우민 씨 등이 많은 멤버들이 연기돌로 활동 중인 글로벌 아이돌 엑소가 8위에 랭크됐습니다.


요즘 아이돌 스타들의 궁극의 필살기라 불리는 특급 애교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. 그 중에서도 애교 포텐을 제대로 터뜨리고 있는 엑소의 멤버 시우민 씨가 특히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.

강남일대를 심쿵하게 만들고 뜨겁게 달궜던 2015 강남페스티벌 현장 소식을 화면으로 준비했습니다.


[현장음: 이특]

여러분도 함께 즐겁게 즐기고 계시죠? 백현 씨가 생각하기에 엑소에서 애교가 가장 많은 멤버는 누굽니까?

[현장음: 백현]

아마 시우민 형인 것 같아요.

[현장음: 이특]

그럼 시우민 씨가 팬 여러분들을 위해서 애교 한 번 보여줄 수 있을까요?

[현장음: 시우민]

나 꿍꼬또 기싱꿍꼬또

[현장음: 수호]

어제 밤에 꿈꾼 건 여기서 밝히네요. 이렇게

[현장음: 이특]

시우민 씨 귀신 꿈꿨어요?

[현장음: 시우민]

아니요. 사실 EXO-L 꿈꿨어요.


[현장음: 이특]

제가 배워보고 싶은 게 있어요. 얼마 전에 장안에 이슈가 됐던 타조 개인기 레드벨벳은 인간일까 타조일까, 타조일까, 인간일까 생각이 들 정도로 저는 꼭 배워보고 싶었어요.

[현장음: 슬기]

그럼 같이 배워보실래요?

[현장음: 이특]

어떻게 해야 되죠? 제가 맨 뒤에서 따라가도록 하겠습니다. 여러분도 '동물의 왕국'아시죠? '동물의 왕국'입니다. 우와~ 우와~ 퀴즈탐험 신비의... 이거 어렵네요.

[현장음: 슬기]

생각보다 어려워요.


[현장음: 이특]

특별 초대손님이 오셨습니다. 예정에도 없던 한 분이 오셨는데요. 예성 씨 여기로 와요.
추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