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해시태그 스타뉴스] #그녀는_예뻤다

  • 8년 전
[앵커]

연예계 소식을 해시태그로 전해드리는 해시태그 스타뉴스 시간입니다. 스타들의 SNS에는 어떤 일들이 있었을까요~ 해시태그 스타뉴스, 락채은 씨와 함께 합니다~ 채은 씨~~~~


안녕하세요 연예계 소식을 해시태그로 전해드리는 해시태그 스타뉴스의 락채은입니다. 로맨틱코미디부터 재난물까지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가 사랑받고 있는 요즘인데요.

수목극 중에는 특히 이 드라마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. 바로 [그녀는 예뻤다]인데요.

결방으로 시청자 항의가 이어지자 방송국에서 야구중계를 포기했을 정도로 드라마 [그녀는 예뻤다]의 인기는 굉장합니다.

그런데!! [그녀는 예뻤다]가 이제 겨우 1회만을 남겨두고 있다는 사실.. 안타깝고 또 안타까운 일인데요.

그래서 오늘 [그녀는 예뻤다]의 세 주인공! 황정음 박서준 최시원 씨의 SNS를 준비했습니다~

#그녀는_예뻤다 의 첫 번째 주인공은 망가져도 예쁜 그녀 황정음 씨입니다.

로맨틱 코미디의 절대강자 황정음 씨는 드라마 [그녀는 예뻤다]에서 주근깨에 뽀글머리까지 역대급 폭탄녀로 변신해 화제를 모았는데요.


[현장음:황정음]

내가 이 정도까지 망가져도 괜찮을까 너무 우울해지더라고요 내 얼굴을 보니까..


여배우가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아낌없이 망가진 황정음 씨는 다채로운 표정연기에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습니다.


[현장음:황정음]

지금은 아니지만 어렸을 때 예쁘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그런지.. 이런 말해도 되나? 하하 이미 했죠 저는 원래 예뻐서 그렇게 망가지는 거에 대한 두려움은 없었던 것 같아요.. 아닌가?


워낙 예쁘다는 말을 많이 들어 망가지는 것에 두려움이 없다는 황정음 씨, 그런데! 황정음 씨는 이렇게 망가져도 예쁘더라고요. 그래서 더 당당하게 망가질 수 있었던 게 아닌가 싶은데요.


[현장음:황정음]

세상에서 가장 예쁜 캐릭터였던 거 같아요


황정음 씨의 SNS만 봐도 그녀는 망가지는 걸 결코 숨기지 않습니다. 폭탄머리에 주근깨까지 찍은 혜진이의 모습으로 찍은 사진도 적지 않게 볼 수 있고요.

여배우로서는 숨기고 싶을 메이크업 과정의 민낯도 아낌없이 공개하는 황정음 씨인데요.


[현장음:황정음]

되게 하고 싶었거든요


또 황정음 씨의 SNS는 촬영장 곳곳에서 찍은 사진들로 드라마 뒷이야기가 보고 싶은 팬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주기도 합니다.

간식차 인증은 물론이고요. 대본 공부하는 황정음 씨 모습에, 현장에서 배우 스태프들과 찍은 셀카도 확실하게 공개하는 그녀!


[현장음:황정음]

그럴 기회가 많이 생기지 않을까 기대를 해봅니다


드라마 초반 보여준 박서준 씨와의 투샷은 성쥬니♡혜지니 커플이 하루 빨리 보고 싶은 팬들에게 오아시스 같은 존재기도 했는데요.

[그녀는 예뻤다] 종영이 아쉬운 분들에게 황정음 씨의 SNS를 강력 추천합니다!


[현장음:황정음]

드라마랑은 되게 다른 매력이 있으니까 좋지요 많이 활동하고 싶어요


#그녀는_예뻤다 의 두 번째 주인공! 라이징 한류스타 박서준 씨입니다.

차가운 도시남자 같으면서도 때론 잔정 많은 따뜻함으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은 [그녀는 예뻤다]의 박서준 씨!


[현장음:박서준]

제가 이렇게 까칠한 역할은 처음해보는 것 같은데 연기하다 보니까 이렇게 재수 없어도 되는 건가 싶을 정도로


이렇게 까칠함에도 불구하고 안방극장 여심이 이 남자에게 빠질 수밖에 없었던 이유가 따로 있습니다.


[현장음:박서준]

15년 만에 뉴욕에서 첫사랑을 위해 이렇게 (찾아온) 순정적인 남자


첫사랑을 기억하는 순정남으로 의외의 매력을 보여줬기 때문인데요. 박서준 씨는 이러한 지성준 캐릭터로 데뷔 4년 만에 20대를 대표하는 남자배우로 꼽히게 됐습니다.


[현장음:황정음]

이번에는 또 더 업그레이드 된 것 같아요

추천